QUICK
MENU

졸업&재학생 인터뷰2022-09-04

[부산] 광고편집학과 김소란 수강생

Student Interview

SBS ACADEMY COMPUTER ART

김소란수강생

(출판) 디지털퍼블리싱 실무자양성과정

프로그램을 단순히 배우기만 하기보다는 응용을 하면서 여러가지 작업물을 만들며 보다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체계적이고 학원 홈페이지도 정보를 잘 알 수 있도록 되어있어 믿음이 가는 학원입니다.

01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강의를 듣게 된 계기는?

사진이 좋아서 혼자서 포토샵을 독학으로 공부하다가 독학으로 공부하는데 한계를 느꼈습니다. 포토샵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인디자인, 프리미어프로 프로그램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에 인터넷으로 국비수업을 검색을 하다가 학원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전화를 통해 1차 상담을 하니 디자인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직접 학원에 가서 멘토선생님과 2차상담을 하였고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 앞으로 어떤 과정을 배울지 결정을 하게 되었고 그 수업이 편집디자인 수업이였습니다.

02
SBS아카데미컴퓨터 아트학원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멘토 선생님이 배정 되어서 좀더 관리를 받으면서 무엇을 배워야할지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체계적이고 학원 홈페이지도 정보를 잘 알 수 있도록 되어있어 믿음이 가는 학원입니다. 특히 수강생 후기와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어 학원의 커리큘럼을 잘 알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국비수업이라고 대충하는 수업이 아닌 정말로 학생의 발전을 위한 수업입니다. 여러가지 상을 주면서 학생이 보다 자극을 받고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부분이 정말 학생들을 제대로 관리해준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03
현재 진행하고 있는 수업의 장점은?

선생님의 열정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누구보다도 학생이 발전할 수 있도록 영양가 있는 수업을 하십니다. 프로그램을 단순히 배우기만 하기보다는 응용을 하면서 여러가지 작업물을 만들며 보다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고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에 디자인뿐만 아니라 디자이너가 갖춰야할 생각들에 대해서도 정말 많이 배웠고 사람으로써 성장 할 수 있었던 수업이였습니다.

04
공부하면서 가장 재밌었던 부분은?

프로그램을 배우는 자체도 정말 재미있었지만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기능으로 작업물을 만들어 가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편집물을 디자인 할때 레이아웃에 따라 다양하게 바뀌는 것이 정말로 재미있게 다가왔습니다. 브랜딩을 공부할 때에도 정말로 아무것도 없는 데에서 로고와 이름을 만들고 하나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재미있게 다가왔습니다.

05
가장 기억에 남는 수업은?

브랜딩 수업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가장 어려우면서도 재미가 있었던 수업이였습니다. 주제를 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반친구들이 한사람당 3개씩 가장 만들기 싫은 주제를 적어 사다리 타기를 통해 브랜딩을 해왔습니다. 난감했던 주제도 생각지도 못했던 방법으로 재미있게 브랜딩해오는 친구들을 보며 정말 기발하고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많구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또한 만들어진 브랜드를 만들 때 기획을 통해 여러가지 방향으로 도출 해 나가는 것이 어려우면서도 재미있었습니다.

06
어떤 회사에 취직해서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요?

디자인의 영역에는 제한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하게 디자인을 배우고 발전할 수 있는 회사에 취직을 하고 싶습니다. 브랜딩도 재미있고 카드뉴스나 인포그래픽도 해보고 싶고 다양하게 디자인을 하는 회사에 가고 싶습니다. 기획 부분에도 관심이 있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서로 기획하며 소통하는 회사에 가고 싶습니다.

관심있는 교육과정
수강료
바로 알아보시겠어요?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 02-312-9602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해 주세요.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